2014년 7월 23일 수요일

유리의 종류


곡유리
19세기 초 독일에서 사용되기 시작하여 80년도 초부터 국내에 보급하여 지금은 건축 및 인테리어까지 널리 보급 사용하고 있는 유리재로서 성형로에서 620°C ~650°C로 가열하여 원하는 형태를 만들어낸 유리재를 말합니다.


UV자외선 처리Show-Case와 같이 접합면 처리에 있어서 실리콘으로 고정하던 방법을 개선한 유리 접합 공법으로 램프로 빛을 투과하여 유리와 유리끼리 정교하게 접합되도록 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STAINED GLASS칼라 유리를 디자인된 형태로 절단 제단하여 만든 유리재로서 빛의 양에 따라 신비한 아름다음을 느끼게 하는 유리 예술이라 하겠습니다.


BEVELED GLASS유리면을 가공처리하여 빛의 굴절과 프리즘 문양의 경사진 부문을 통해 무지개 빛처럼 찬란함과 중후한 멋을 살리는 유리 예술의 결정체입니다.



KS강화유리KS강화유리는 일반유리와 외관상으로는 전혀 다를바 없으나, 강화 처리된 유리는 일반유리의 5배의 달하는 내충격 강도를 갖게 됩니다.


KS 거울 KS 거울은 그 속에  모든 것을 담아 세상을 아름답게 비추어 줍니다. 주택용 가구용 장식용 인테리어용 거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아름다운 것은 더욱 더 아름답게, 행복한 모습은 더욱 더 행복하게 비춰주는 대신 보는 것만으로도 미쳐 몰랐던 유리의 세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LEXAN SHEET렉산은 내충격에도 뛰어나 판유리보다 약 250배 정도 강도 차이가 나는 고강도 유리재로서, 외부 침입으로부터 인명과 재산을 보호해야할 곳과 방범. 방탄. 재해 방지용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건축 유리건 축물 신 개축시 모든 분야에서 신경을 써야 하나 특히 유리 선택은 더욱더 신경을 써야만 합니다. 과거에는 유리라는 개념을 단순히 눈. 비를 막아주는 기구로 생각했으나 지금 시대의 변천에 따라서 보면 선택하나로 건물의 외형이 예술로 바뀌어질 것입니다.


Etching Glass(에칭유리)에 칭유리는 유리 표면을 도수에 따라서 깍아내 입체감을 준 유리재로서 홀칸막이, 게단데스리, 장식용, 욕실, 베란다, 현관이나, 거실, 노래방, 나이트, 단란주점, 백화점 어느 곳이든 입체감이 있는 중후한 멋과 세련된 디자인이 요하는 곳에 사용됩니다.
 

UMU1. 회의실 칸막이
쇼룸의 상담공간에 사용, 불투명하므로 주위의 신경을 쓰지 않고 상담할 수 있습니다.
2. 영상 스크린
부루명시 영상이 비치고 투명 시 모니터가 보이는 소극장에 사용합니다.
3. 쇼룸. 전시실
반투명 상태로 변환됨에 따라 사업의 프라이버시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4. ON / OFF
전기로 작동하는데 중요한 요소나 고가품 디스플레이어에 적절합니다.


KS PAIR GLASS사용 용도: 방음. 방열. 기밀. 수밀. 결루방지. 빌딩사무실. 주택.학교 도서관.  전화국. 연구실. 녹음실. 및 기타 소음 방지가 필요한 곳에 모두 사용됩니다.


백 유리(Crystal White Glass)는 일반 유리 제품과는 구별되는 뚜렷한 차별성이 있습니다.
▶ 백유리는 무색에  가까워  물체를 원색상 그대로 보여주는 유리입니다.
▶ 일반 유리는 투명 인데도 파란 색을 띠게 되지만 백유리는 말 그대로 White Glass 입니다.
▶ 백유리는 2mm에서 19mm까지 두께가 다양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