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7일 수요일

ms 무선 마우스, A/S 받았네요.


지금까지 마우스를 A/S 받아본 적이 없었습니다.
마우스 정도야 쉽게 다시 구입을 했었으니까요.

사용시간 1년이 훌쩍 넘으면서 왼쪽 클릭에 뭔가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사용중인 마우스는 "microsoft wireless mobile mouse 4000" 입니다.

다시 사야하나... 생각을 하다 그래도 ms마우스인데... 웹검색을 해봅니다.
몇몇 블로그 포스팅이 눈에 띕니다.

생각 보다 긴 장비 A/S기간, 택배 발송 -> 확인 후 제품 교체.

뭔가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무런 기대없이 있다가 선물을 받은 것 마냥...

MS A/S 센터에 전화를 걸어 A/S를 신청 하였습니다.
앞으로 남은 A/S기간을 안내 받고 또 안내 이메일도 왔습니다.( 아래 이메일)
----------------------------------------------------------------

 안녕하십니까?  OOO 고객님.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 OOO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하드웨어 지원 서비스 [접수번호 0000000000]건은 정상접수 되었으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아래 안내를

필히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첨부파일은 서명 그림 파일이므로 다운 받거나 열지 않도록 부탁 드립니다.>>

[ Microsoft 하드웨어 지원 정책 ]

고객님께서 교체 받으실 제품은 재판매 방지를 위해 포장 박스가 제거된 상태의 새 제품입니다.
(단, Microsoft Hardware 제한적 보증에 의거하여 제품 외관상 변형 된 점이 있거나 특정 부속품이 분실된 경우에는 서비스가 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품 교체가 되어도 서비스 기간은 초기 구매했던 제품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또한 재 판매 되는 경우 서비스 기간 문제로 인해 피해를 입는 고객님들이 생기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부득이하게 박스 포장을 제거 후 교체해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URL : support.microsoft.com/hw

[ 택배를 이용한 지원 서비스 진행 방법]

u  Microsoft 하드웨어 서비스 센터 주소 및 연락처 (하드웨어 서비스 센터는 용산 한 곳에만 위치하고 있습니다.)

l  용산 서비스 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동 16-9 전자랜드 본관 4층 1-1호, MS 하드웨어 서비스 센터 앞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74)

(토요일과 일요일은 택배 업무가 진행되지 않아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l  용산 서비스 센터 연락처 : 02-3273-4717

u  택배 포장 및 구성

l  작은 메모지에 다음의 다섯 가지 정보를 기입하신 후, 제품 구매 시 포함되어 있었던 모든 구성 제품

(무선 세트 제품: 수신기+키보드+마우스, 무선 단품: 수신기+마우스 or 수신기+키보드 등)과 함께 박스에 동봉하여

안전하게 포장하신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① 고객님 성함, ② 연락처, ③ 제품을 받을 주소 ④ Mail에 기재 된 접수번호 열 자리, ⑤ 증상

u  택배 비용 부담 방법 (편도 택배비 지원 : 제품을 보내시거나 받으실 때 한번만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면 됩니다.)

l  지원 받으실 제품을 서비스 센터로 보내실 때는 고객님께서 택배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며, 새 제품을 보내 드릴 때에는

서비스 센터에서 비용을 부담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다만 선 지불을 원치 않으시고 받으실 때의 비용 지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제조일로부터 3개월 이내의 제품으로 확인되면 서비스 센터에서 왕복 택배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이 경우 3개월 이내 제품 구매를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간이 영수증처럼 수기로 작성된 영수증 불가) 혹은 거래 내역서를

첨부해 주셔야 하며,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의 구매 내역서를 출력하여 첨부해 주시면

우체국 택배 착불로 진행 가능합니다.
교환 서비스를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의 제품으로 확인되면 서비스 센터에서 왕복 택배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 서비스 센터 방문을 통한 지원 서비스 진행 방법 ]

u  방문 가능 시간

l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공휴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u  교통편 별 방문 방법

l  1호선 이용

지하철 1호선 용산역 3번 출구 방면으로 연결된 터미널 전자 상가 내부 통행로 이동하면 터미널 상가입니다.

터미널 상가 앞 큰 사거리에서 왼쪽 방향으로 258m 이동하면 우리은행이 1층에 있으며 해당 건물 본관 4층 입니다.
   
l  4호선 이용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에서 내려 5번 출구로 나오면 긴 지하 터널이 보입니다. 이 지하터널을 지나면 터미널 상가 앞입니다.

터미널 상가 앞 큰 사거리에서 왼쪽 방향으로 258m 이동하면 우리은행이 1층에 있으며 해당 건물 본관 4층 입니다.

l  자가 차량 이용

자가용 네비게이션으로 확인 가능한 주소를 안내해 드립니다.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본관 401-1호 (지변 : 서울시 한강로 3가 16-9, 전자랜드 본관 401-1호입니다.

※ 주차 가능하며 30분 주차비가 지원 됩니다.
----------------------------------------------------------------

a/s를 보낸 몇 일 후 마우스가 도착 했습니다.




다음에도 마우스는 ms 먼저 고려 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기분좋은 서비스를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