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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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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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러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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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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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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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등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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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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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수센서 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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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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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수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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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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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량센서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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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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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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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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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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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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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화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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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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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방밸브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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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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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방공급센서 단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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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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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가스 온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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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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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방공급센서 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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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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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 공기압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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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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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도센서 단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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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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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도센서 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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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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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수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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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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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압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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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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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위봉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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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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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중 실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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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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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방흐름 스위치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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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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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경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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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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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트롤러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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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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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메탈 과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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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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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수센서 단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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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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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수센서 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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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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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수센서 단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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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러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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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발생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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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경동보일러 자가진단 조치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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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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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등 | 보일러난방필터를 청소하여 주세요(난방수 순환이 안되는 경우) 난방필터 청소후에도 에러가 계속 표시되면 서비스점검요청. |
02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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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수위 | 1. 대기개방식:보일러를 껐다 다시 가동(자동 물보충기능 탑재) 2. 대기차단식:물보충밸브를 열어 난방수를 보충(수동 방식) |
0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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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착화(점화가 안됨) | 가스중간밸브/계량기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 후, 보일러를 껐다 다시 가동하세요(도시가스공급 절대확인요망) |
04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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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 화염감지 | 경동보일러를 껐다 다시 가동시키세요. 난방 또는 온수를 끈 다음 보일러를 껐다 다시 가동시키세요. 에러가 계속 발생표시되면 서비스점검요청. 가까운 관할서비스대리점이나 서비스 콜센터(전국)1588-1144 |
05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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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방 공급센서 단선 | |
06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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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방 공급센서 쇼트 | |
07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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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수센서 단선 | |
08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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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수센서 쇼트 | |
09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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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수 이상 | 급배기통(연도)설치상태가 이상(찌그러짐, 막힘 등)이 없는지 확인한 후 보일러를 껐다 다시 가동하세요.(특히 장마철 빗물역류 등 확인필요) |
10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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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압 이상 | |
11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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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위봉 이상 | 경동보일러를 껐다 다시 가동시키세요. 서비스점검접수요망. (보일러 연소상태가 좋지 않는 경우 등) |
12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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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 중 실화 | |
13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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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환펌프 이상 | 경동보일러를 껐다 다시 가동시킨 후 해제가 되지 않으면 서비스점검요망. |
14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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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 경보(가스 누설) | 가스가 누출되는지 확인한 후 서비스 점검받으세요(참조: 도시가스업체 의뢰) |
15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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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트롤러 이상 | 재운전 조치후에도 같은 증상인 경우는 서비스요청하세요. |
16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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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메탈 과열(열교환기) | 보일러를 잠시 끄신 후 다시 가동시키세요.(약 30분간) |
18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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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수센서 단선 | 난방 또는 온수를 끈 다음 보일러를 껐다 다시 가동하세요. 에러코드가 계속되면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점검해 주세요. |
19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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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수센서 쇼트 | |
21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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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수센서 단선 | |
22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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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수센서 쇼트 | |
27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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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량센서 이상 | 급배기통 설치상태가 이상(찌그러짐,막힘 등)이 없는지 확인 후 보일러를 껐다 다시가동하세요. 그래서 같은 증상이면 각 관할 대리점이나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세요. |
28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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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누수 | 난방배관의 누수여부(보일러 난방배관, 분배기 등)를 확인 후 보일러를 껐다 다시 가동시키세요. 그래서 같은 증상이면 각 관할 대리점이나 서비스센타로 연락하세요. |
30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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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가스 온도 이상 | 보일러를 잠시 끄신 후에 다시 가동시키세요.(약 30분 후) |
31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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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 공급압력 이상 | 서비스센터의 점검이 필요한 사항입니다.(가스&공기 혼합비율 이상 등) |
경동나비엔 A/S 접수 전화번호 : 1588-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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