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일 화요일

엔진톱 시동이 걸리지 않을땐?



엔진톱 시동이 걸리지 않을땐?

조치 1.
플러그를 바꾼다.
다시 시동을 걸어보지만 걸리지 않고 플러그를 뽑아보니 기름이 많이 묻어있다.

조치 2.
컴프레샤로 연료를 다 불어내고..플러그를 다시 꽂아서 돌려보지만 연료가 흠뻑 젖는다.

조치 3.
단골 농기계상으로 전화를 걸어 사정을 설명한다.
플러그 뽑고 초크레바는 당기지 말고요. 톱을 뒤집어서 플러그가 꽂히는 자리에 차 있는 연료를 
쏟아내세요. 우리가 하는 거 보셨죠? 그 다음에 컴프레샤로 불어내고요...
플러그 조립한 다음 시동을 거는데요. 초크레바는 당기지 마시고 가속레바를 발등에 대서 당기는 거
아시죠? 그렇게 시동을 걸어보세요.

조치 4.
시키는 대로 톱을 뒤집어 플러그 꼽히는 자리 내부에 들어있는 연료를 쏟아내고 불어낸 다음 
조립하여 시동을 건다. 
앗!! 시동이 걸린다.
그런데 금세 시동이 꺼진다...

조치 5. 
다시 전화를 걸어 묻는다. 시동은 걸었고요...공회전하다가 꺼져버리는데 H나 L가운데 어떤 걸로 
조정하나요?

그럼 가속레바를 당겨보세요? 반응 잘 하나요?
예. 반응은 잘 하는데요.
그러면 T를 조금 잠궈보세요.

조치 6.
시동을 걸어 가속레바를 조절하면서 T 구멍을 1자 드라이버로 조금 죈다.
무부하 시동이 걸려 공회전이 된다. 조치 완료.

출처 - http://cafe.naver.com/nongbooo/56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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